본문 바로가기
뉴스 & 이슈

사주 명리학, 2024년 돼지띠 운세 (직업, 사업, 대인관계, 연애, 재물)

by benjamin-L 2023. 12. 30.
728x90
반응형

십이지 동물들

2024년 운세를 띠별로 알아보고자 합니다.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돼지(亥) 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돼지띠 연예인은 어떤분들이 있을까?

돼지띠 연예인들

 
출생연도를 살펴보면,  59년생(기해), 71년생(신해), 83년생(계해), 95년생(을해), 2007년생(정해)이 있습니다.
 
돼지띠 성격
 
돼지띠는 다정다감하고 지혜로운 재주꾼으로 수동적인 일보다 능동적인 일을 선호합니다. 장점은 예의 바르고 공평하며 침착하고 부지런하며 점잖으면서도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단점은 고집이 세고 뻔뻔하며 단순하지만 거절 할줄 모릅니다. 다른 사람의 물건을 자기 것 인양 쓰고 유혹에 약한 편입니다. 돼지띠들은 자신의 동기를 숨기지 못하고 순수해서 사기꾼들이 좋아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ㅎ 돼지띠는 재산을 잘 사용하는 사람으로 사회활동과 자선사업을 좋아합니다. 반면 고집이 매우 강해 남의 말을 잘 듣지 않기도 합니다.
 

돼지띠에게 2024년은 어떤 운세일까?   겁살

 
2024년은 겁살의 기운이 있습니다. 겁살은 보통 않좋은 방향으로 많이 작용하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항상 신중하고, 조심하는 편이 좋습니다. 하지만, 나쁜것만은 아닙니다. 모든 것은 저점에서는 반전이 발생이 생기는 기회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개띠들에게 새로운 반전의 힘이 주어진다면, 그동안 좋지 않았던 상황을 이번기회에 끊어내고 새로운 상황을 맞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주 명리학의 12 운성에서 겁살은 최하에서 상승으로 진입하는 기운입니다. 안 좋은 상황을 대비하여 항상 주의하면 조심하면서도, 반전의 기회가 올 수 있기 때문에 내실을 다지면서 조용히 실력을 쌓는 것도 좋은 방향일 것 같습니다.
 
 
직장 / 사업운
 
2024년은 돼지띠들에게는 직장과 사업면에서 극단적인 상황이 생길수 있습니다. 최하지점이면서도 반등지점이기 때문에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느낌의 한 해가 될 수 있습니다. 매우 나쁘기도 했다가, 좋은 상황이 생기기도 하는 여러가지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나 사업을 할 때에도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생길 수 있으니, 자신만의 판단 기준을 잘 생각해서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것을 얻고자 노력한다면, 그보다 더 많이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욕심을 버리고 작은 목표를 얻겠다는 마음으로 진행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관계
 
돼지띠들은 대인관계에서도 극단적인 상황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갑작스러운 이동이나 전출로 인해서 기존의 관계자들과 단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단절이 있다는 것은 새로운 인간관계도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관계 중에 안 좋은 관계가 있었다면 이번기회에 단절되어 속이 시원해질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 묵혀 있었던 나쁜 관계들이 정리될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이번기회를 잘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물운
 
2024년 돼지띠에게는 재물에 대한 큰 욕심이 많아지는 해입니다. 하지만 겁살의 기운으로 인해 욕심만 앞서게 되어 지출이 증가하거나, 과한 투자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해입니다. 지출과 투자를 최소로 하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소비를 줄이는것이 제일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반전의 기회로 좋은기회가 생길 수도 있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반대로 갈 확률이 더크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애운
 
2024년은 연애와 결혼도 갑작스럽게 생길수 있습니다. 그동안 짝사랑하던 사람과 갑작스러운 반전의 기회를 맞이할 수도 있고, 결혼까지 골인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기혼자들은 잦은 다툼으로 별거나 이혼을 할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의도와 상관없이 갑자기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관계형성에 있어서 내가 손해 본다는 마음, 내가 더 노력한다는 마음으로 내려놓는다면 큰 어려움은 피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혹시 그동안 끌려다니던 연애를 하고 있었다면, 이번기회에 확실인 인연을 끊어버리고 새 출발 할 수도 있습니다.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