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골프,요리 등

아산 베이커리 카페 "카르멜 인포레스트" 소개합니다.

by benjamin-L 2022. 12. 31.
728x90
반응형

베이커리 카페 입구

벌써 2022년 마지막 날입니다. 마지막날에 아산지역 카페를 찾아봤습니다. 2년전에 한번 와봤던 곳인데 다시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카페에 조용히 앉아서 1년을 되돌아보고, 2023년 계획을 다시한번 점검해 보고 싶어서 조용한 산속의 카페로 왔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산속 카페라도 사람이 많아서, 조용한건 조금 포기해야 할것 같습니다. ㅎㅎ

 

분위기 좋고, 커피맛이 아주 좋은 아산 베이커리 카페 (Carmel in forest)를 소개해드립니다. 근처에 오실기회가 있으면 한번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카르멜인포레스트 위치 (아산시 배방읍 갈매길 159-39)

카르멜인포레스트 어떤곳인가?

카페 입구 모습

카르멜 카페 입고모습입니다. 내부에는 다양한 방이 많이 있어서, 성향과 목적에 맞는 방에서 조용히 지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9시 ( 와이파이 비번 없음 )

다양한 타입의 소파와 다양한 위치와 공간구조
조금 유럽느낌의 내부구조, 야외 좌석들
햇빛잘드는 창가좌석, 야외 돔구조의 특별 공간 2개

카페의 내부구조는 단편적인 사각형의 넓은 공간이 아니라 다양한 공간구조를 활용한 여러가지 느낌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특히 야외 돔구조물의 카페공간이 2개정도 있어서 특별한 느낌도 가져볼수 있습니다. 소수의 인원이나 많은 인원들도 소화할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서, 부담없이 방문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인테리어의 느낌은 공간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떤공간은 유럽풍, 어떤공간은 현대풍, 어떤공간 도서관풍등이 느껴집니다.

 

카르멜인포레스트 메뉴는 어떤가?

카레의 메뉴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여러종류 원두 커피와, 파스타 리조트도 있습니다. 가격은 아주 비싼 느낌은 아닙니다.

빵은 호불호가 있을것 같은데, 제기준으로는 평범한 수준인것 같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커피맛이었습니다. 사람마다 산미를 좋아하기도 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기도 할텐데,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산미가 없고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브라질 산타이네스"  커피가 아주 좋았습니다.

여러종류의 원두 선택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