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골프,요리 등

충남 아산 탕정 마라탕 맛집 ' 탕화쿵푸마라탕 탕정점 '

by benjamin-L 2024. 3. 17.
728x90
반응형

탕화쿵푸 마라탕 탕정점

 

마라탕은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회사의 여직원들이나 젊은 후배사원들도 마라탕을 매우 좋아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중국에서 마라탕의 매운맛을 처음 느껴서 그런지 크게 좋아하는 음식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가족들과 함께 집 근처에 있는 탕화쿵후 마라탕집에서 간편하게 마라탕을 포장해서 집에서 다 같이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내가 처음 느꼈던 마라탕의 맛과는 완전히 다른 아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계속 먹고싶은 맛이었습니다. 오늘은 집 근처 체인점인 탕화쿵후 마라탕 탕정점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주소 :  충남 아산 탕정면로 1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탕화쿵푸마라탕 탕정점 (출처 : 네이버지도)
마라탕 브랜드 1위 탕화쿵푸

 

탕화쿵푸마라탕 본사 - 한국탕화쿵푸 주식회사

탕화쿵푸마라탕, 국내최다! 전국 400개 이상 가맹, 검증된 성공창업

www.tanghuokungfu.co.kr

 

탕화쿵푸마라탕에 대해서 알아보니, 2008년 중국 하얼빈에서 처음 브랜드를 창업해서 2012년에 한국 수원에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체인점들이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 3600개 이상의 체인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내에는 460개 이상의 체인점이 있다고 합니다. 엄청나네요~^^

 

대상 청정원 호밍스 사천식마라탕, 450g, 1개밀팡 마라탕 밀키트, 1개곰곰 마라탕 밀키트, 778g, 1개한인한식 1978 쓰촨 마라탕 매운맛 (냉동), 600g, 2개

 

이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특제소스를 개발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다양한 재료를 담아서 조리를 요청하면 매운맛의 단계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0단계를 선택하면 초등학교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조리되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탕화쿵푸마라탕 매장 실내모습들

 

탕화 쿵푸 매장은 다양한 재료를 선택해서 조리를 주문하고, 5분 정도만 대기하면 맛있게 조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됩니다. 매장 내에서 먹을 수도 있고 포장해서 집에서 공깃밥과 김치와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게 드릴 수 있습니다.

탕화쿵푸마라탕 다양한 재료를 선택가능한 시스템

 

준비되어 있는 재료가 너무 많아서 조금씩만 담아도 그릇을 한가득 채울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사한 종류에서 대표 재료를 선택하고 야채와 당면을 최대한 많이 넣으면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이 부분은 개취이므로 다양한 재료 혼합을 시도해 보는 재미가 맛을 더욱 증가시키는 것 같습니다. ㅎ

마라탕 포장과 별도 매운맛 향신료

 

초등학교 4학년 아이가 있어서 조리는 0단계로 담백하게 조리해서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땅콩소스가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담백한 맛을 나는것 같았습니다. 혹시 땅콩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이라면 주의하셔서 주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의 그릇에는 담백하게 담아서 주고, 어른들은 매운맛 향신료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한 번쯤 먹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탕화쿵후마라탕 매장을 꼭 방문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