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여행,골프,요리 등

[하노이 호텔] JW Marriott Hanoi Hotel 객실, 조식, 석식, 라운지

by benjamin-L 2022. 6. 4.
728x90
반응형

출장으로 하노이를 많이 다녀왔습니다. 그중에 시설면에서는 최고라고 할수 있는 JW Marriott Hanoi Hotel 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기 때문에 다양한 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 가장고급스런 호텔로 알려진곳이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미국 트럼트 대통령도 하노이 회담때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숙박했다고 합니다.

JW Marriott Hanoi Hotel 입구

호텔 입구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위의 사진 에서 보이는 꼭대기 앞으로 튀어 나와 있는 것은 실내 수영장과 휘트니스 센터가 있는 곳입니다. 로비 입구에 들어서면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로비 입구 모습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대부분의 호텔들 처럼 모든것이 비슷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라운지에서 뒤편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면서 가벼운 식사와 음료를 마실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투숙객이 라운지를 이용할수는 없지만, 본보이 프리미엄 엘리트 등급 이상이라면 추가 비용없이 이용이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객실로 가는 복도
객실 모습 (깔끔하게 되어 있음)
Executive Lounge (음식, 과일, 음료, 와인, 케익 준비되어 있고, 라면도 주문가능)
뒤편의 멋진 풍경을 보면서 비빔밥과 과일 음료 섭취 가능

지하로 내려가면, 아침에 식사를 할수 있는 JW Cafe 가 나옵니다.  이곳은 저녁에는 뷔페로 일반인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저녁시간에는 현지인들도 많이 이용하는듯 합니다.

지하 1층 JW Cafe 입구 모습

JW Cafe 옆에는 결혼식이나 연회를 할수 있는 대형 Hall 이 여러개 있습니다. 대형 행사를 하는 경우도 있었고, 주말에는 현지인들 중에 부자들이 성대한 결혼식을 하는 모습을 본적도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결혼 준비 상담을 하는 스튜디오 모습입니다.

지하 1층 웨딩 스튜디오 모습

JW Marriott Hanoi Hotel 은 하노이로 여행을 오신다면, 꼭 한번쯤 투숙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호텔 내부에서 생활하기에는 매우 좋습니다만 단점은 호텔 밖에 산책코스는 잘되어 있는데, 그외적으로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걸어서 갈수 있는 쇼핑센터나 마트 같은 곳이 있다면 아주 좋을것 같은데, 아쉽게도 차로 5분정도는 이동해야 한인상가들과 다양한 식당거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시설에서 좋은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리며, 가볍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